음악

日 인기그룹 아라시 새 싱글 'Løve Rainbow' 27일 국내 발매!

2010-09-27 18:58:33

[오나래 기자]일본 인기그룹 아라시(ARASHI)의 32번째 싱글 'Løve Rainbow' 가 9월27일 국내에도 발매됐다.

일본에서 9월8일 출시된 이번 싱글은 발매 당일부터 연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발매 첫 주에만 약 53만장의 판매량을 올리며 위클리 차트 역시 1위에 등극, 이로써 아라시는 2004년 2월 발표한 12번째 싱글 이후 21장 싱글 연속 위클리 차트 1위의 기록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이번 싱글은 국내에서도 초회한정판(CD+DVD)과 통상판(CD)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만큼, 아라시의 신보를 기다려온 J-POP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중.

타이틀 곡 'Løve Rainbow' 는 멤버 마츠모토 준이 출연하는 후지TV계 드라마 '夏の恋は虹色に輝く(나츠노 코이와 니지이로니 카가야쿠/여름의 사랑은 무지개색으로 빛난다)'의 주제가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한결같은 마음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상쾌한 멜로디에 담은 사랑스러운 러브송이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발라드 곡 'over'도 함께 수록돼 있으며 초회한정판 DVD에는 'Løve Rainbow' 뮤직비디오와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어 아라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남격 합창단' 신보라, 유희열과 친척지간
▶ 대만판 '금잔디'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서 파격반라신 '눈길'
▶ '남자의 자격' 합창단, 눈물 속 마지막 하모니 '감동의 물결'
▶ 윤시윤 “신세경이 이상형, 성격 좋고 애교 많아!”
▶ 나카다 아유-이유나 미모대결 씁쓸…'태극소녀 모두 아름다웠다'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