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엽은 밤에 강한 남자? 신곡 ‘Love You’ 각종 음원 차트서 밤마다 상승!

2010-09-27 15:30:37

[오나래 기자] 정엽이 ‘밤의 사나이’에 등극했다.

9월17일 디지털 싱글 ‘Love You’를 발표한 정엽이 열흘이 지난 지금까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더욱 재미있는 반응은 오후에는 10위 안에 머무르던 순위가 밤부터 다음날 아침까지는 실시간 순위 1, 2위로 수직 상승하고 있는 것.

소속사 측은 “추석연휴를 기점으로 밤이면 쌀쌀하다고 느낄 만큼 기온도 떨어졌다. 그래서 쌀쌀한 가을 밤 더욱 감성적으로 변하는 팬들의 가슴에 딱 맞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Love You’는 정엽의 음악적 동반자인 에코 브릿지와 함께 만든 곡으로, 에코 브릿지의 감미로운 피아노의 선율만으로 그려내는 멜로디에 곡 전체를 극적으로 이끄는 정엽의 절제된 감성이 어우러져 노래를 듣는 다기 보다는 사랑하는 사람의 귀에 속삭이는 것 같은 상상에 빠져들게 한다.

이처럼 쌀쌀한 가을 날씨와 감수성이 깊어지는 밤에 감미로운 멜로디와 절제된 목소리가 만나 대중들의 가을 밤을 사로 잡고 있다.

이에 끝나지 않고 정엽은 가을 밤에 걸 맞는 또 하나의 싱글 ‘Without You’를 10월 초 발매 예고 하고 있다.

한편 10월 23일, 24일에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T.O.U.C.H’라는 타이틀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최희진, 상반신 노출사진 공개 후 이틀 만에 삭제 "도대체 왜?"
▶ 대만판 '금잔디'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서 파격반라신 '눈길'
▶ '남자의 자격' 합창단, 눈물 속 마지막 하모니 '감동의 물결'
▶ 데미무어-애쉬튼 커처, 결혼 5주년 기념 ‘침대셀카’ 공개
▶ 김정근-이지애 아나커플, 깨소금냄새 풍기는 웨딩사진 공개!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