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나영 "정지훈vs다니엘 헤니? 女시청자들과 함께 고민할 문제"

2010-09-27 14:20:48

[조은지 기자 / 사진 김지현 기자] 배우 이나영이 멋진 상대배우 2명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다.

9월2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KBS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의 제작발표회가 열렸고, 곽정환 감독과 주연배우 비(정지훈), 이나영, 다니엘 헤니, 이정진, 윤진서, 윤손하, 공형진, 우에하라 타카코, 다케나카 나오토가 자리했다.

극중에서 정지훈, 다니엘 헤니와 삼각관계를 이루게 되는 이나영은 "정지훈, 다니엘 헤니 중에 어떤 스타일이 더 좋으냐?"는 질문에 쉽사리 대답을 내놓지 못했다.

잠시 뜸을 들인 이나영은 "극중 인물인 카이(다니엘 헤니 분)와 지우(정지훈 분)는 너무 매력적인 동시에 너무 다르다. 극과 극이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를 보면서 많은 여성시청자들과 함께 해야 할 고민인 것 같다"고 답변했다.

이나영이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자 양쪽에 앉은 정지훈과 다니엘 헤니는 이나영 쪽으로 몸을 틀어 은근히 어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극중인물이 아닌 실제 성격으로는 누가 더 끌리느냐는 질문에도 역시 이나영이 "노코멘트하겠다"을 말해 두 남자 배우의 인기도 테스트는 결국 승부를 내지 못했다.

‘범아시아’ 프로젝트 ‘도망자 Plan B’는 일본, 중국, 마카오, 필리핀 등지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추격전을 감각적인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로 담아낼 예정이다. 비, 이나영, 다니엘 헤니, 이정진, 윤진서를 비롯해 윤손하, 성동일, 공형진, 조희봉, 적룡, 나케나카 나오토 등 아시아 각국의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도망자’는 29일 첫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희진, 상반신 노출사진 공개 후 이틀 만에 삭제 "도대체 왜?"
▶ 대만판 '금잔디'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서 파격반라신 '눈길'
▶ '남자의 자격' 합창단, 눈물 속 마지막 하모니 '감동의 물결'
▶ 데미무어-애쉬튼 커처, 결혼 5주년 기념 ‘침대셀카’ 공개
▶ 나카다 아유-이유나 미모대결 씁쓸…'태극소녀 모두 아름다웠다'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