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포토] 피부미인 고현정 "리엔케이 론칭 축하드려요"

2010-09-28 22:45:45

[김강유 기자] 28일, 차세대 나노기술 개발프로젝트를 통해 탄생된 에너지 화장품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런칭했다.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 리엔케이의 런칭행사에는 ‘스마트 뷰티즘(Smart beautizm)’을 알리기 위한 최초의 스마트 뷰티 리더로 배우 고현정이 선정되어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내달 방영될 SBS 새 수목드라마 ‘대물’에서 아나운서 서혜림役을 맡은 고현정은, 평소에도 무결점 동안피부로 정평이 나 있는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이다. 이날 그는 런칭행사장에 마련된 테스터 존에서 리엔케이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기도 하였다.

‘새로 태어난 피부(Rebirth New Skin)’와 ‘신기술 지식혁명(Revolution of New Knowledge)’이라는 두 가지 뜻을 지닌 리엔케이(Re:NK)는 피부 최하층까지 에너지 성분이 흡수되는 ‘에너셀™ (Enercell™)’이라는 특허성분을 개발했다. 2중 캡슐로 이루어진 이 성분 속 나노 영양캡슐들은 피부 층 안쪽 깊이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침투하여 피부 속 세포들을 채워준다.

또한, 리엔케이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최초로 세계적 디자이너 3인이 디자인에 동참했다. 애플 아이맥 스페셜 에디션 디자이너로 유명한 영국 ‘로스 러브그로브’, 버버리 향수, 클라란스 화장품 등을 디자인한 프랑스 ‘페데리코 레스트레포’, 국제 디자인 상 GD의 심사위원인 일본 여성 디자이너 ‘히로타 나오코’가 그 3인이다.

이들이 제품 컨셉 기획단계부터 참여한 리엔케이의 디자인은 3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angyoo@bntnews.co.kr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 가을철 클렌징 '달인'이 되려면?
▶ 올 가을 트렌드 키워드는 '레오퍼드'
▶ 여성의 美 워너비 '하트라인'이 뜬다
▶ 시크 카리스마 넘치는 보아 '갸루 메이크업' TIP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