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균관 스캔들' '시크훈남' 유아인에 女心은 '걸오앓이'

2010-09-29 10:33:06

[연예팀]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 연출 김원석)에서 시크한 차조남(차가운 조선 남자)의 매력부터 여인만 보면 불쑥 튀어 나오는 귀여운 딸꾹질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걸오 문재신 역의 유아인이 이번엔 자상한 매력의 ‘훈남’으로의 변신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걸오앓이'로 여심을 자극했다.

9월28일 방송된 '성균관 스캔들'10회에서 문재신(유아인 분)이 성균관 내의 복동아이(조선시대 성균관 각방에 딸려서 심부름을 하던 관비 소생의 아이) 의 발을 정성스레 닦아 주는 장면이 공개됐다. 또한 그동안 홍벽서로 화려한 무예 실력과 활쏘기를 선보이고, 성균관 유생들 사이의 잡음을 눈빛 하나로 제압하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된 자상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최근 '나쁜 남자'와는 차원이 다른 걸오 문재신 만의 차가운 매력으로 월, 화 밤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유아인은 최근 높은 인기를 증명하듯 팬들이 직접 뽑은 '걸오앓이 BEST 명장면'과 패러디 물까지 등장할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중, 또한 9월28일 공개된 세심하고 따듯한 매력은 시크 수호남을 넘어선 훈남의 매력으로 마성의' 걸오앓이'를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유아인은 "매일 매일 보내주시는 응원의 글들과 걸오에 대한 관심에 많은 힘을 얻고 있다. 문재신이라는 하나의 캐릭터를 통해서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 드릴 수 있다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균관 스캔들' 제작사 김연성 PD는 "여성 시청자들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재신 캐릭터 뿐 아니라 극이 흥미를 더해 가는 만큼 각각의 캐릭터가 더욱 또렷한 매력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캐릭터의 선악의 여부에 상관없이 어느 하나 미워할 캐릭터가 없다는 응원의 글들을 볼 때마다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큰 힘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9월28일 방송된 10회에서는 백방으로 단서를 잡기 위해 뛰어다닌 잘금 4인방이 사건의 진범을 밝혀내는 과정을 통해 극의 긴장감이 한껏 고조됐다.

'걸오앓이' 폐인들을 양산해낸 드라마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10회는 9월28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은미 ‘부탁해’ ‘슈퍼스타K 2’ 데뷔 첫 타자
▶ 미쓰에이 ‘브리드’ 공개 ‘화려한 색채+이국적 느낌’ 물씬
▶ '동이' 오연서 연기력 논란 “국어책 읽나?”
▶ 성시경-아이유 듀엣곡 '그대네요' 실시간 차트 석권
▶ '멍청한 골키퍼 2탄' 실책하자 유니폼 벗고 경기장 나가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