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재범, 신곡 'Speechless' 서울 소울 페스티벌서 공개

2010-09-29 19:18:21

[조은지 기자] 재범의 신곡 ‘Speechless’가 10월10일 서울 소울 페스티벌 통해 전격 공개된다.

2010 서울 소울 페스티벌 사무국은 10월10일 뮤지크 소울 차일드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박재범의 공연 내용을 블로그를 통해 게재했다.

서울 소울 페스티벌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내용에 따르면 박재범은 ‘Nothin’ on you’의 한국어 버전인 ‘믿어줄래’를 비롯해서 박재범 본인이 직접 작사를 해 화제를 모은 ‘bestie’, ‘Doin’ good', 'Speechless', 'Demon', 'U got it bad‘ 등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

특히 재범의 신곡 ‘Speechless’는 이번 서울 소울 페스티벌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곡.

AOM의 멤버인 차차가 작사 작곡한 부드러운 발라드 계열의 노래로 박재범의 애절한 보이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영화 ‘하프네이션’의 주제곡인 ‘DEMON’의 뮤직비디오가 이번 서울 소울 페스티벌을 통해 공개될지를 놓고 팬들 사이에서 초미의 관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아시아 팬미팅 투어중인 박재범은 10월3일 필리핀 마닐라 팬미팅 투어를 마치고 10월10일 서울 소울 페스티벌을 위해 10월 8일경 인천 공항을 통해 입국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sidusHQ)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동방신기 3인 영웅재중-믹키유천-시아준수 'JYJ'로 활동 재개
▶ 차예련 “외모 때문에 성형까지 생각했었다?”
▶ '성균관 스캔들' '시크훈남' 유아인에 女心은 '걸오앓이'
▶ 성시경-아이유 듀엣곡 '그대네요' 실시간 차트 석권
▶ '멍청한 골키퍼 2탄' 실책하자 유니폼 벗고 경기장 나가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