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타vs스타] 같은 옷 다른 느낌 '조윤희 vs 이영아'

2010-10-02 13:52:37

[곽설림 기자/사진 정준영 기자] 보통 패션행사장에 나타나는 스타들은 그 브랜드의 의상을 입고 나타는 경우가 많다.

이에 의류 행사장에서 같은 옷을 입은 스타들을 쉽게 찾아볼 수가 없다. 하지만 이번 타미힐피거 아메리칸 아이콘 컬렉션 프리젠테이션 행사장을 방문한 조윤희와 이영아는 같은 스타일의 팬츠를 입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같은 스타일을 착용했지만 전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해 색다르게 연출한 것. 이들이 착용한 팬츠는 블랙에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살짝 들어가 있어 시크하면서도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릴 법한 스타일이다.

같은 옷을 입어도 전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한 조윤희와 이영아의 스타일을 비교해 봤다.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조화 - 이영아


이영아는 블랙의 팬츠에 화이트 터틀넥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심플하게 연출했다.

짧은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이 자칫 심심해 보일 수도 있지만 디테일이 없는 의상을 선택해 심플함을 강조했다. 또한 워커힐과 볼드한 뱅글, 어깨에 있는 에플렛이 포인트로 트렌드를 가미하는 센스를 보였다.

하지만 행사장 패션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심심한 감이 있는 패션. 아메리칸 캐주얼의 대표 격인 브랜드의 행사장에 오기에는 너무 심플함에 치중한 것 같아 살짝 아쉽다.

완벽한 가을 스쿨걸 - 조윤희



이영아가 블랙과 화이트로 심플한 조화를 선보인 것과 달리 조윤희는 레드와 네이비의 컬러가 조화된 니트와 함께 매치해 스쿨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레드 프린지 백과 함께 블랙 부츠를 매치해 믹스매치 스타일로 기존의 스쿨룩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냈다. 또한 니삭스와 함께 매치한 베이지색 베레모로 스쿨걸 분위기 연출에 한 몫 단단히 해 이영아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아시아★ 보아
스타일도 아시아 No.1





화제뉴스 2

고은아 vs 이채영
누가 더 과감한가?





화제뉴스 3

제작발표회 속
여배우들 드레스 열전




▶ 탐나는 신민아의 밀리터리룩은 어디꺼?
▶ 가을 멋 내기 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 어때?
▶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스타일링 고민 끝!
▶ [스타일 UP&DOWN] 제작발표회 속 女배우들 드레스 열전
▶ [한류★스타일] 女心 울리는 스타들의 '와일드vs로맨틱' 스타일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