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BC '무한도전'달력, 표지모델 vs 누드모델 누가 될까?

2010-10-02 13:43:35

[연예팀] 무한도전 '2011 도전! 달력모델', 그 세 번째 이야기가 이번 주에 공개된다.

패션모델 장윤주를 비롯 우종완, 고원혜 등 최고의 패션계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이번 달력 프로젝트는 일곱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과 그들만의 서바이벌 경쟁구도로 눈길을 끌어왔다.

평소엔 찾아볼 수 없었던 '터프가이'의 모습으로 변신해 화제가 됐던 지난 4월 달력촬영에 이어 이제 중반기로 접어든 5월의 주제는 '동물과의 교감'.

기린, 코끼리, 아기호랑이, 뱀 등과 다양한 동물과 함께 한 이번 촬영에서 평소 겁 많기로 소문난 멤버들은 동물들 가까이 다가서기 조차 무서워하는 등 사진촬영에 애를 먹었다.

그러나 이날 촬영현장에 깜짝 등장한 스페셜게스트 '이혜영'의 과감한 시범과 조언으로 현장분위기는 급 반전됐다. 특히, 각자 자신을 닮은 파트너 동물과의 교감이 빛을 발하기도 했다.

이어진 6월 달력촬영에서는 한국전쟁 60주년을 맞아 '반전'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은 실감나는 전쟁 신 연출을 위해 '태극기 휘날리며', '태왕사신기' 등을 촬영했던 실제 세트장에서 이루어졌다.

폭약과 화염 등 특수효과까지 총동원, 사상 최대 제작비가 투입되기도 했던 이번 촬영에서는 NG없이 한 번에 'OK 컷'을 찍어야하는 핸디캡까지 더해져 멤버들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더욱이 이날 촬영 콘셉트에 맞게 전쟁의 처절함을 온몸으로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멤버들은 각자 몰입을 위해 고군분투하기도 했다.

최종 우승자가 되어 달력 표지모델이 되느냐, 2번의 꼴찌를 기록해 누드사진을 찍느냐가 걸린 '2011 도전! 달력모델' 그 세 번째 이야기.

현재까지 유재석, 정준하, 정형돈, 길이 각각 한 번씩 꼴찌를 기록한 상황에서 이번 심사에서 4명 중 탈락자가 나올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꼴찌가 탄생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보] 손태영 ‘아이 엄마 맞아?’ 완벽한 S라인 뽐내

[화보] 세븐, 와일드한 시크男 변신 ‘짐승돌 저리가라’
[화보] 성유리의 섹시 카리스마 ‘이런 모습 처음이야’
[화보] 배두나, 빨간 립스틱으로 완벽한 섹스 어필
[화보] 닉쿤, 가을남자로 변신 ‘역시 짐승돌’


▶ 명절증후군? 주방도 걸린다!
▶ 직장인 41% “야근 없는 회사가 최고!”
▶ '법률상 차' 자전거, 도로 못 나가는 속사정
▶ 하반기 신차 시장 ‘준대형’이 대세?
▶ 우리 아기 자가용은 특별하게 "유모차는 진화 중"
▶ [이벤트] 트러블피부 '닥터자르트 폼클렌저'로 고민해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