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가인 솔로곡 '돌이킬 수 없는' 티저 공개, 사막 위 관능적 몸놀림 '눈길'

2010-10-04 21:17:38

[연예팀] 솔로로 컴백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호주 사막 한가운데서 격렬 댄스씬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인은 10월4일 오픈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여러 남자 댄서들로부터 던져지고, 내동댕이 쳐지고 과격하게 끌려다니는 장면을 공개했다.

최근 실제 사막 한가운데서 찍은 이 장면은 10월8일 공개되는 솔로데뷔곡 ‘돌이킬 수 없는’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농염하고도 절박한 분위기가 그동안 귀엽고 털털한 가인의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것으로 연출됐다.

가인은 이례적으로 호주 올로케이션으로 막대한 제작비를 들여 퀄리티 높은 뮤직비디오를 찍었으며, 사막에서의 격렬한 댄스씬을 찍다 온 몸에 타박상을 입어 한동안 고생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티저 영상에서는 그동안 아이돌 그룹들이 시도해온 일레트로닉 댄스 대신 독특한 분위기의 음악이 깔려, 도대체 가인의 솔로데뷔곡 장르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가인의 소속사 내가네트워크는 “가인의 솔로 활동은 기존 아이돌 가수들과 차원이 다른 무대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음악, 장르, 뮤직비디오, 안무 모두 확실하게 차별화됐다”고 귀띔했다.

한편 가인은 10월8일 '돌이킬 수 없는' 음원과 뮤비를 공개하고, KBS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제공: 내가네트워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부부 득남 "산모와 아들 모두 건강"
▶ 고주원 "내 별명은 서강대 원빈" 발언에 "밥맛이네"
▶ '테이프 굴욕' 민효린 "카메라앞에 나서기 무섭다" 심경 고백
▶ 장재인 성형의혹설 "치아교정만 했을 뿐"
▶ 타이거 우즈-내연女 '폭발섹스' 담은 비디오 공개될까?
▶ [이벤트] 머리하는 법 배우고 싶다면, B2Y '뷰티클래스' 신청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