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배용준 소속사 '에코캘린더' 판매에 네티즌 관심 '집중'

2010-10-05 16:37:03

[뉴스팀] 배우 배용준의 기획사 키이스트가 ‘2011년 키이스트 에코 캘린더’ 판매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월27일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과 유엔환경기획(UENP) 한국위원회는 함께 에코캘린더를 제작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스타들이 지구 환경 지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캘린더를 판매한다는 소식이 들려지자 국내 및 해외 팬들까지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세계 환경의 날’ 홍보 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최강희를 비롯 배용준, 이나영, 김현중, 이보영 등 키이스트 소속 배우 전원이 참여한 ‘에코 캘린더’는 친환경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해 100% 친환경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더불어 캘린더에는 유엔환경계획(UENP)의 환경수칙과 환경기념일, 그리고 참여한 배우들의 코멘트도 함께 실려 있다.

키이스트의 ‘2011 에코캘린더’는 2009년 5월 환경화보의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 것에 이은 키이스트의 두 번째 환경 캠페인으로 판매 수익금은 유엔한경계획(UNEP) 한국위원회의 ‘지구환경플그램(GEP)’에 기부될 예정이다.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스타들이 올바른 일에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좋다”, “친구에게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다”며 키이스트의 캘린더 캠페인에 대해 호의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한편 키이스트의 에코캘린더는 10월5일부터 한국 텐바이텐(www.10x10.co.kr)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일본 보피사이트(www.bofi.jp)에서 동시에 판매되며 10월중 애플리케이션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한국 '텐바이텐'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news@bntnews.co.kr

[화보] 아이비, 짐승男들과 섹시 란제리 ‘후끈’
[화보] 백지영, 농염한 표정으로 명품 몸매 과시
[화보] 글래머美人 호란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화보] 성유리의 섹시 카리스마 ‘이런 모습 처음이야’
[화보] 탑모델 장윤주, 뇌쇄적인 눈빛 시크녀 등극

▶ '테이프 굴욕' 민효린 "카메라앞에 나서기 무섭다" 심경 고백
▶ 타이거 우즈-내연女 '폭발섹스' 담은 비디오 공개될까?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좀비 PC’ 불안 “이렇게 예방 하세요”
▶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자동차 고르는 법’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
▶ [이벤트] 머리하는 법 배우고 싶다면, B2Y '뷰티클래스' 신청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