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화보] 이혜영의 매혹적인 '구미호 핑크' 메이크업 화제

2010-10-08 10:32:07

[김경렬 기자] 올 가을 '립스틱의 여왕' 이혜영이 여우의 꼬리를 연상시키는 퍼(fur) 스타일링과 매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 구미호로 변신했다.

국내 대표적인 뷰티 아이콘이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의 모델 이혜영이 2010년 가을 신제품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모브 컬렉션(Rouge Unlimited Mauve Collection)'화보에서 강렬한 동시에 여성스러운 구미호 핑크 룩을 선보인 것.

슈에무라는 이번 '모브 컬렉션' 화보를 통해, 세련된 가을 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세 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도도하고 매혹적인 '구미호 핑크 룩'


회화적인 강렬한 골드 & 블랙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매트한 핑크 립스틱을 발라 도도하면서도 매혹적인 룩을 연출한 '구미호 핑크룩'이다.

구미호의 꼬리를 연상시키듯 회화적 붓터치 느낌으로 블랙 라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하였다. 언더에 골드컬러의 섀도우로 신비로운 액센트를 가미한 후 유혹적인 구미호 핑크 립스틱으로 마무리한 세련된 스모키 모브 룩이다.

청초한 여인의 향기 '얼음 핑크 룩'


이번 컨셉은 순수한 아이 메이크업에 선홍색 꽃분홍 립스틱으로 순수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한 '얼음 핑크룩'이다.

퍼플 크림섀도우를 눈두덩에 엷게 펴바르고 언더 라인에 화이트 아이 라이트 펜슬로 하이라이트를 가미해 청초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그 후 발그레한 치크와 강렬한 선홍빛 아이스 핑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어 엣지있게 마무리한다.

고급스러운 '밍크 베이지 룩'


밍크, 폭스 등 고급 모피류의 따스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표현한 골드 & 브론즈 아이 메이크업에 따스한 오렌지 베이지 립스틱으로 마무리한 '밍크 베이지룩'.

고급스러움을 살려주기 위해 짙고 강렬한 컬러를 최대한 배제한 메이크업 룩이다. 샴페인 골드와 옐로 골드, 오렌지와 피치톤으로 눈과 볼을 은은하게 물들인다. 그 다음 입술에 따스한 밍크 베이지 립스틱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이번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모브 컬렉션은, 올 가을 가장 트렌디한 컬러인 ‘모브’를 주제로 구성된 립스틱 컬렉션으로, 모브 톤이 가미된 핑크, 베이지, 와인 등 8가지 섀이드를 갖추고 있으며, 크리미한 질감으로 가을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보습제를 함유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트렌치코트 제대로 알고 선택하니?

▶ '껌딱지'라 불리는 작은 가슴 어떡하지?
▶ 女연예인 '웨이브 스타일' 고수하는 이유?
▶ 연예인 내추럴 롱 헤어로 ‘나도 가을 청순女’
▶ 비비크림을 '롤러'로 발라? 똑똑한 화장품 인기!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