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현중 '장난스런 키스' 마지막회 '팬들과 함께 시청'

2010-10-07 10:53:19

[조은지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의 까칠매력남 ‘백승조’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김현중이 드라마 마지막회를 국내외 팬들과 함께 보는 특별한 자리를 준비했다.

김현중은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차갑고 쌀쌀맞은 겉모습 이면에 따뜻한 감성과 천사의 미소를 지니고 있는 ‘백승조’ 역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꽃보다 남자’ 이후 두 번째 작품으로 전작 보다 안정된 연기력으로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1일 김현중은 서울 어린이공원 돔아트홀에서 2,000여명의 국내외 팬들과 함께 ‘장난스런 키스’의 마지막회를 시청한다. 지난 6월 키이스트로 소속사를 옮긴 김현중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보내준 팬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깜짝 이벤트를 직접 제안 했다.

저녁 9시부터 시작하는 이벤트에서는 ‘장난스런 키스’에 대한 감사의 소감을 전하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후 팬들과 함께 ‘장난스런 키스’ 마지막회를 함께 감상하며 즐거운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현재 김현중은 마지막까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연일 이어지는 밤샘 촬영에 매진 중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토니 안, 우울증 고생의 원인은 강박관념 때문?
▶ 수목극 '대물' vs '도망자' 첫대결 18% 박빙, 네티즌 반응 굿!
▶ 배우 김지수, 뺑소니 혐의로 '자진 출두'
▶ 김연아 새 코치 '우상' 미셸 콴의 형부 오피가드
▶ ‘타진요’ 왓비컴즈 신상 정보 유출 위기 '네티즌의 반란'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