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거미,'대물' 엔딩타이틀 '죽어도 사랑해' 대박 조짐!!

2010-10-07 13:08:13

[이정현 기자] 고현정, 권상우, 차인표 등이 출연해 시작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대물이 시청률 18%(AGB닐슨코리아)로 성공적으로 스타트를 끊자 엔딩 타이틀인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2010년 미니앨범 러브리스(Loveless)를 발표하고 단독콘서트 까지 가진후 휴식기간을 갖던 거미는 ‘대물’ OST를 통해 다시 팬들의 품으로 돌아왔다.

그동안 드라마 ‘히트’를 비롯해 영화 ‘님은 먼곳에’ 드라마 ‘신의 저울’. ‘종합병원2’등 다양한 OST를 부른 적이 있는 거미는 '대물'의 OST 중 엔딩타이틀 ‘죽어도 사랑해’를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죽어도 사랑해’는 애잔하고 쓸쓸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인상적이고 후반부로 갈 수록 기타와 14인조 스트링이 단연 돋보이는 곡.

특히 이 ‘죽어도 사랑해’는 2009년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를 히트시킨 최갑원, 김도훈, 이현승 트리오가 다시 뭉쳐 더욱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한편 드라마 ‘대물’은 고현정, 권상우 주연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으로, 거미가 부른 ‘죽어도 사랑해’ 역시 10월6일 방송에 맞춰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로 발표된다.(사진출처: 거미 미투데이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eiji@bntnews.co.kr

[화보] 아이비, 짐승男들과 섹시 란제리 ‘후끈’
[화보] 백지영, 농염한 표정으로 명품 몸매 과시
[화보] 글래머美人 호란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화보] 성유리의 섹시 카리스마 ‘이런 모습 처음이야’
[화보] 탑모델 장윤주, 뇌쇄적인 눈빛 시크녀 등극

▶ '물만 마셔도 살 찐다'는 생각은 오산?
▶ 직장인 41% “야근 없는 회사가 최고!”
▶ 베컴도 탄다, 스타일리시한 픽시 자전거
▶ 하반기 신차 시장 ‘준대형’이 대세?
▶ 우리 아기 자가용은 특별하게 "유모차는 진화 중"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