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유진 입술 완성한 핑크 전문가 ‘베네피트’

2010-10-08 10:30:37

[손민정 기자]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유진의 입술을 완성한 ‘샤이’ 립스틱, 일명 ‘신유경 립스틱’이 각종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그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베네피트는 10월9일 새로운 핑크 스토리를 담은 ‘2010 풀 피니시 립스틱’ 컬렉션을 전국 주요 35개 백화점 베네피트 매장에서 선보인다.

전 세계 35여 개국 1300개의 매장에 입점해 있는 베네피트에서 베네피트 코리아는 미국, 영국에 이어 매출 3위로 본사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을 정도다. 특히 양귀비 핑크 컬러 포지틴트와 다양한 핑크빛의 박스 오 파우더 블러셔, 핑크 펄 하이라이터 하이 빔 등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한다.

이에 따라 지난 2년간 미국 본사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국 여성들의 선호할 만한 핑크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하게 된 것. 특히 수줍음의 핑크 ‘샤이’, 그리움의 핑크 ‘핑킹 오브 유’, 유혹의 핑크 ‘필로우 토크’등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한편 또렷한 12가지 컬러와 휘핑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2010 풀 피니시 립스틱 컬렉션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윤은혜 패션, 그것이 알고 싶다
▶ 해외 컬렉션을 통해 바라본 F/W 핫 트렌드
▶ '껌딱지'라 불리는 작은 가슴 어떡하지?
▶ 올 가을, 연예인처럼 '아이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 [★★스타일] 그녀들의 변신은 무죄! 숏컷 女스타 다 모여라~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