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男心 사로잡는 ‘닉쿤 가방’이 새롭게 돌아왔다

2010-10-13 10:59:06

[이유미 기자] 올해 여자스타들 못지않게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남자 패셔니스타들의 핫 아이템은 바로 가방.

드라마 속 공항, 휴가지를 비롯해 옷보다도 주목 받을 수 있는 가방은 굳이 멋을 부리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다는 것에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남자 스타들의 가방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단연 주목 받는 이가 있으니 바로 닉쿤.


MBC ‘우리결혼했어요’의 첫방송부터 그가 맨 가방이 화제가 된 것에 이어 평소에 즐겨 매고 다니는 백팩까지 네티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닉쿤가방’이 각광받고 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가방과 함께 레드 워치를 매치해 완판 사례를 이루었던 그의 인케이스 백팩은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닉쿤 가방’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방송에서 보여진 편지봉투 모양의 클래식한 캔버스 백팩에서부터 그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뉴욕 거리를 걸으며’라는 사진 속에 있는 작은 가방까지 큰 인기이다.

최근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f(x) 멤버들과 워터 파크를 찾은 그는 백팩을 뒤로하고 다른 스타일의 숄더백을 착용했다. 방송이후 어디 제품이냐는 문의가 쇄도해 또 다른 ‘닉쿤 가방’의 탄생을 암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닉쿤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옷차림에 평소와는 달리 그레이 컬러의 빅 사이즈 캘빈 클라인 진 숄더백을 맴으로써 내추럴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지금까지 선보인 백팩과는 다른 닉쿤의 새로운 아이템은 네티즌들로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위너(Winner) 되는 면접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스타일] 같은 옷 다른 느낌, 수애 vs 탕웨이
▶ [★★스타일] 무대 위 노는 언니들, 2NE1의 스타일링 전격분석
[★★레드카펫] 부산 해운대를 뜨겁게 달군 그녀들의 뒤태美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