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역전의 여왕' 김남주-정준호, 파자마 베드신 공개

2010-10-14 18:03:44

[조은지 기자] ‘역전의 여왕’ 김남주와 정준호가 핑크빛 무드가 넘쳐나는 ‘베드신’ 장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10월18일 첫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인공 황태희와 봉준수 역에 캐스팅된 김남주와 정준호는 신혼 냄새가 물씬 나는 침대 위에서 알콩달콩 행복한 모습을 연출했다.

김남주와 정준호는 둘 다 하트가 연달아 그려진 파스텔 톤의 파자마를 입고, 신혼 냄새가 물씬 풍겨져 나오는 핑크빛 무드의 침대 위에 누워서 사랑스런 대화를 속삭였다. 또한 김남주에게 팔베개를 해주며 얼굴 가득 행복한 미소를 띄우는 정준호의 모습은 사랑에 빠진 신혼 부부의 모습을 100%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다.

정준호는 11일 제작발표회에서 있었던 인터뷰에서 상대역 김남주에 대해 “처음에는 가까운 김승우 선배 형수님이라 상당히 불편했다”며 “남의 집 여자랑 연기하기가 불편하구나 하는 것을 처음에는 느꼈는데 좀 지나니까 곧 부부처럼 생활하게 됐다. 신랑이 누군지 착각할 정도로 김남주 씨가 연기에 만족해하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 힘도 빽도 없지만 생에 대한 애착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부의 파란만장 생존기가 담겨질 예정이다.

한편, '동이'의 후속으로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오는 18일 9시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수 동생' 김동희, 아내와 딸 깜짝 공개 "용기있는 고백 멋있다"
▶ 한가인-연정훈, CF 첫 동반 출연 "사랑스런 부부 되도록 노력"
▶ 유지태 "올드보이 촬영기간 중 성관계 안하겠다 선언"
▶ '홀로서기' 전지현, 싸이더스HQ와 결별 1인기획사 설립中!
▶ ‘슈퍼스타K1' 박세미 "NU쥬얼리 출격!" 연습실 사진공개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포니의 시크릿 메이크업북'으로 메이크업 달인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