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채동하 '바닐라스카이'로 발라드 열풍 주도 예고

2010-10-14 13:22:56

[조은지 기자] 지난달 미니앨범 ‘디데이’를 발표한 가수 채동하가 ‘하루가 미치고’에 이어 더블 타이틀곡인 ‘바닐라스카이’를 발표하고 올가을 발라드 열풍을 이어간다.

채동하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바닐라스카이’의 음원을 공개하고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컴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그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도맡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채동화표 발라드’가 아닌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주위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인 바닐라스카이는 강렬한 록 비트에 2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함과 과감한 연주스킬이 하나로 뭉쳐진 때론 남성적이게, 때론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여 곡에 대한 매력을 강조했다.

음악관계자들은 “미성의 소유자인 채동하가 섬세한 호흡과 남성적인 중후함 및 미성과 함께 재무장함으로써 색다른 느낌을 갖게 했다, ”그의 창작능력은 물론 뮤지션으로서 채동하의 또 다른 색깔을 발견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엔 일본무대에서 라이브 공연까지 무난히 펼쳐 각종 언론매체들로 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채동하는 한국과 일본에서 고루 인기를 끌고 있는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며 앞으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채동하가 출연하는 14일 엠카방송에는 ‘슈퍼스타K 2’의 강승윤, 2PM. 2NE1(투애니원), FT아일랜드, 미쓰에이, 세븐, 임정희, 비스트, 유키스, 나인뮤지스, 슈프림팀, 윤하, 이루, 남녀공학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女 아이돌
노래방 담배 사진?




화제뉴스 2

이로운, 핫핑크에
망사까지 '아찔'




화제뉴스 3

정겨운, 드라마서
엉덩이 노출?




▶ '김혜수 동생' 김동희, 아내와 딸 깜짝 공개 "용기있는 고백 멋있다"
▶ 한가인-연정훈, CF 첫 동반 출연 "사랑스런 부부 되도록 노력"
▶ 유지태 "올드보이 촬영기간 중 성관계 안하겠다 선언"
▶ '홀로서기' 전지현, 싸이더스HQ와 결별 1인기획사 설립中!
▶ ‘슈퍼스타K1' 박세미 "NU쥬얼리 출격!" 연습실 사진공개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포니의 시크릿 메이크업북'으로 메이크업 달인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