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빅마마' 이영현 '사랑 참 밉다' 단독 콘서트 'Listen'서 공개

2010-10-14 18:51:09

[조은지 기자 / 사진 김경일 기자] 미친 가창력, ‘체념’의 이영현이 돌아왔다.

2003년 빅마마 1집 ‘체념’, 2005년 빅마마 2집 ‘체념 후’, 2006년 빅마마 3집 ‘연’, 2007년 빅마마 4집 ‘사랑해서…’, 2009 이 현 첫 솔로 앨범 ‘미안해, 사랑해서…’ 그리고 2010년 빅마마 5집 ‘그 날의 우린’까지 빅마마 앨범이건 솔로 앨범이건 이영현의 노래들은 발매와 동시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런 이영현의 기존 솔로곡들이 이영현의 자작곡이었다면, 이번에 발매하는 디지털싱글 ‘사랑 참 밉다’는 평소 이영현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작곡가로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 등을 작곡한 김형석의 곡에 포맨의 ‘못해’, 서영은 ‘Good Bye’ 등을 작사한 신예 민연재가 가사를 붙인 곡이다.

사랑을 하는 동안엔 사랑 때문에 행복하지만 상대의 행동과 말 때문에 딱 그만큼 힘듦을 그리고 헤어진 후에도 사랑했던 추억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또 그만큼 아프고 애잔한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 참 밉다’는 이영현이 1년여 만에 발매하는 솔로곡으로 기승전결이 뚜렷한 기존의 이영현 표 발라드와는 어떻게 다른 지가 관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

10월14일 발매되는 이영현의 디지털싱글 ‘사랑 참 밉다’는 10월23일, 24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되는 이영현의 첫 단독 콘서트 ‘Listen’에서 들을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女 아이돌
노래방 담배 사진?





화제뉴스 2

이로운, 핫핑크에
망사까지 '아찔'





화제뉴스 3

정겨운, 드라마서
엉덩이 노출?





▶ '김혜수 동생' 김동희, 아내와 딸 깜짝 공개 "용기있는 고백 멋있다"
▶ 한가인-연정훈, CF 첫 동반 출연 "사랑스런 부부 되도록 노력"
▶ 유지태 "올드보이 촬영기간 중 성관계 안하겠다 선언"
▶ '홀로서기' 전지현, 싸이더스HQ와 결별 1인기획사 설립中!
▶ ‘슈퍼스타K1' 박세미 "NU쥬얼리 출격!" 연습실 사진공개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