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재범, 카리스마 복서로 변신…뛰어난 운동신경에 전업 제의까지

2010-10-15 16:43:52

[조은지 기자] 컴백 후 팬미팅과 콘서트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박재범이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복서의 모습을 연출했다.

‘얼루어 코리아’ 11월호에 게재된 이번 인터뷰 화보는 ‘챔피언을 향한 도전’을 콘셉트로 한남동의 복싱체육관에서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박재범은 영화 같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도전적인 눈빛의 복서로 완벽히 변신했으며 웬만한 선수들 못지않은 조각 같은 몸매를 뽐내 현장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 깐깐한 호랑이 트레이너로 유명한 체육관 관장님마저 박재범의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며 복싱 선수로 전향할 생각이 없는지 농담반 진담반의 제안을 할 정도였다.

‘얼루어 코리아’ 관계자는 스타답지 않게 겸손하고 스태프들을 챙기는 박재범의 모습에 놀랐다고 전했으며 누가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엘리베이터가 없는 5층 체육관까지 제일 무거운 짐을 들고 가장 먼저 계단을 올라가는 등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박재범은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하프네이션’과 아시아 팬미팅 현장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 자신의 음악과 춤에 대한 열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복서로 변신한 박재범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얼루어 코리아’ 11월호는 전국 서점과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얼루어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화제뉴스 2

정겨운, 드라마서
엉덩이 노출?




화제뉴스 3

이로운, 핫핑크에
망사까지 '아찔'




▶ '김혜수 동생' 김동희, 아내와 딸 깜짝 공개 "용기있는 고백 멋있다"
▶ 한가인-연정훈, CF 첫 동반 출연 "사랑스런 부부 되도록 노력"
▶ 유지태 "올드보이 촬영기간 중 성관계 안하겠다 선언"
▶ '홀로서기' 전지현, 싸이더스HQ와 결별 1인기획사 설립中!
▶ ‘슈퍼스타K1' 박세미 "NU쥬얼리 출격!" 연습실 사진공개
▶ 백지영, 미공개 화보 공개 '역시 글래머!'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