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존박-카니발, 장재인-너의의미, 허각-벌써일년, 시청자 지정곡은 대체 뭐야?

2010-10-15 14:58:17

[이정현 기자] ‘슈퍼스타K2' Top2를 가리는 무대를 앞두고 존박, 장재인, 허각이 부를 시청자 지정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월1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넷 대국민오디션 ‘슈퍼스타K2’ 준결승 무대에서 Top3 존박, 장재인, 허각은 시청자들이 사전 인터넷을 통해 신청한 노래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노래를 부르게 된다. ‘슈퍼스타K2' 제작진은 사전 인터넷을 통해 세 지원자들이 부를 신청곡을 받아 놓은 상태다.

하지만 제작진은 신청된 곡들 중 Top3가 부를 곡들을 보안에 부치며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생방송에서 직접 공개해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겠다는 제작진 생각이다.

또한 ‘슈퍼스타K2’ 제작진은 지정곡 선정 과정에서 ‘장난 투표’와 관련해 큰 영향력을 끼치지 않았다며 Top3가 황당한 곡을 부를 수 있는 가능성을 일축했다.

앞서 사전 인터넷 신청곡을 받는 과정에서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도전자 들이 매력을 발산 할 수 있는 곡들을 미리 골라 단체 투표하는 결속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존박 팬들은 존박 트유의 중저음 목소리가 돋보일수 있는 이적의 ‘레인’, 카니발 ‘그땐 그랬지’, 환희 ‘가슴아파도’등을 지정했으며 장재인의 팬카페는 산울임의 ‘너의 의미’, 허각 팬클럽은 뛰어난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일년’, 김태우 ‘사랑비’ 등을 선택해 팬클럽이 단체로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존박, 장재인, 허각의 시청자 지정곡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최후의 2인을 뽑는 ‘슈퍼스타K2’ 준결승 무대는 10월15일 밤 11시 엠넷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사진출처: 엠넷 '슈퍼스타K2'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 이승기 '슈퍼스타K 나가면 1등할 것 같은 가수 1위'
▶ '한밤'서 베일벗은 '티벳궁녀' 최나경, 역시 '미친존재감!'
▶ 가수 김원준, 신주아의 치명적 유혹에 그만 입술을…
▶ 성유리 '단발+동안피부+청순' 셀카 "인형이 따로 없다!" 극찬!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