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YG패밀리 3년만에 콘서트, 빅뱅-2NE1-세븐-거미 '싸이' 추가요!

2010-10-15 15:31:10

[연예팀] 빅뱅, 2NE1, 세븐, 거미가 3년만에 다시 뭉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월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0 YG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YG패밀리 콘서트는 지난 2003년부터 ‘ONE CONCERT’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어온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합동 콘서트. 2008년, 2009년에는 진행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YG측은 이번 콘서트가 3년 만에 열리는 만큼 2NE1과 거미와 세븐, 일본 활동과 솔로 활동으로 당분간 국내 무대를 비워뒀던 빅뱅까지 총출동해 YG패밀리만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최근 YG에 둥지를 튼 싸이도 함께 무대에 오를 계획이라 눈길을 끈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공연인만큼 소속가수들은 한 자리에 모여 콘서트 포스터 사진촬영을 갖는 등 벌써부터 공연준비에 돌입하고 있다.

2NE1은 "올해 꼭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얘기해왔던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 목표를 어느 정도 실현할 수 있게 되어 벌써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빅뱅 역시 "오랜 기간 국내팬들과의 자리를 만들지 못했는데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 설렌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G마켓(www.gmarket.co.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승기 '슈퍼스타K 나가면 1등할 것 같은 가수 1위'
▶ '한밤'서 베일벗은 '티벳궁녀' 최나경, 역시 '미친존재감!'
▶ 가수 김원준, 신주아의 치명적 유혹에 그만 입술을…
▶ 성유리 '단발+동안피부+청순' 셀카 "인형이 따로 없다!" 극찬!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