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할로윈 아이템으로 할로윈 백배 즐기기!

2014-09-11 01:46:59
[곽설림 기자] 매년 10월 마지막 날이면 돌아오는 행사인 할로윈데이. 이를 맞이해 각 브랜드마다 할로윈 파티와 이벤트 준비로 한창이다.

과거 서양에서만 즐기는 문화라고 생각되던 할로윈은 파티문화가 보편화된 요즘 파티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 중 하루가 되었다.

할로윈 데이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커스튬. 각양각색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독특한 분장과 의상으로 남들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할로윈의 메인은 커스튬이라지만, 아무리 할로윈이라도 익살스러운 분장보단 예쁘고 멋지게 보이고 싶은 욕심을 포기할 수는 없다. 지나친 커스튬이 부담스럽거나, 만만치 않은 커스튬 의상 비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할로윈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본인에게 어울리도록 매력적인 스타일링 하는 스킬이 필요하다.

저렴한 비용으로 센스있는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할로윈 데이용으로 나온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이번에 액세서라이즈에서 나온 할로윈 아이템들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할로윈 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다.


평상시 입는 심플한 원피스에 가면이나 파티용 머리띠만 착용해도 커스튬 분위기를 충분히 연출할 수 있고 익살스러운 호박모양의 귀걸이나 해골모양의 귀걸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바니걸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은 기존에 흔하게 찾아볼 수 없고 유니크해 할로윈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액세서라이즈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10월16일부터 전 매장에서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호박 바구니를 증정하고, 액세서라이즈 상품으로 할로윈 착장을 하고 사진을 찍어 액세서라이즈 블로그에 댓글로 응모한 고객 중 선별하여 클러치, 스카프, 귀걸이 등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액세서라이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0 스타들의 '야구 스타일링' 전쟁
▶ 한채영-조윤희-이태임의 공통점은 ○○○
▶ ‘모던+시크’ 미니멀 정장 스타일링 TIP
▶ [★★스타일] 패셔니스타 최여진의 0.7 비율 스타일링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