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날렵한 V라인, 섹시한 허벅지' 만들기

2010-10-22 11:40:15

[뷰티팀] 전신 거울 앞에선 여성들의 속사정은 이러하다.

각자 다른 몸매를 가졌지만 턱선을 찾아볼 수 없는 얼굴라인, 푸짐한 봅구, 두꺼운 허벅지, 우람한 팔뚝 등을 보며 ‘딱 여기, 요만큼만 살이 빠졌으면…’하는 바람은 모두 비슷할 것이다.

여성이라면 대부분 공감할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더욱 예뻐지고 싶어하는 욕심이 있으므로 몸매에 자신이 있고 누구나 마른 여성이라해도 자신에 몸매에 너그러운 점수를 주긴 쉽지 않다.

유독 혹독한 다이어트를 진행해도 절대 빠지지 않는 지방층이 있다. 바로 턱과 허벅지 안쪽과 팔뚝. 특히 다이어트 후 목표체중에는 도달했지만 늘어진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부위별로 간편하게 몸매 교정이 가능한 시술법이 등장해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만큼 효과를 볼 수 있는 맞춤형 타이트닝 '스마트리포 II MPX'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美의 척도, 날렵한 'V 라인'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세포조직이 느슨해지면서 오는 피부처짐은 피할 수가 없다.

특히 턱부분에 지방층이 늘어져 이중 턱이 되면 우울한 인상과 둔해보이는 이미지로 보여질 뿐 아니라 겨울 두꺼운 니트나 코트를 입으면 살이 쪄 보이게 하는 주원인이 된다.

옷이 두툼해 지는 겨울철 V라인을 가지려면 얼굴살부터 줄여야한다. 다이어트 시 얼굴살이 가장 먼저 빠지긴 하지만 신속하게 체중을 줄이게 되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 이중 턱이 되기 십상이다.

이중 턱을 간편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레이저 광섬유를 피하지망층에 삽입해 지방 세포를 파괴하는 스마트 리포 지방융해술을 시행 할 수 있다.


스마트리포 II MPX는 국소 마취를 한 다음 1mm 정도의 케눌라를 이용해 지방세포를 영구히 제거한다. 이때 레이저 조사를 통해 고르게 지방을 녹이므로 시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지지 않고 진피의 콜라겐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잘빠진 라인, 탱탱한 '허벅지'


여성들의 최대의 고민인 거대한 허벅지. 두꺼운 허벅지 살 때문에 몇 년 째 유행하고 있는 스키니진을 비롯한 미니 아이템들을 시도조차 못해본 여성이라면 주목해 보자.

몇 년 째 지속적인 유행을 선두하고 있는 스키니진은 단순한 팬츠의 아이템이 아닌 하나의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스키니진은 여성들의 몸매를 돋보이게 해줄 뿐 아니라 키가 크고 체구가 있는 여성들은 좀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키가 작은 여성들에게는 다리라인을 부각시켜 몸매의 비율을 보기좋게 만들어준다.

스키니진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탄력 있는 허벅지와 업된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준다면 금상첨화. 꾸준한 힙업 운동으로 엉덩이라인이 올라가고 허벅지를 슬림하게 관리할 수 있지만 한계가 있는 게 사실이다.

이처럼 국소 부위별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맞춤형 타이트닝 스마트리포 II MPX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신기술 스마트리포 II MPX 대표 최준 원장(현 메이린클리닉 청담본점 대표원장)은 "최근 웰빙과 균형있는 외모 두 가지를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다이어트가 생활화 되고 있다”며 “이들은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에 사이즈 감소가 대폭 필요한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국소 부위의 고민을 해결하길 원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 원장은 "스마트리포 II MPX는 V라인, 복부, 다리, 겨드랑이, 이중턱 등 이상하는 페이스라인과 바디라인을 현실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지방흡입수술과 달리 전신마취를 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할 뿐 아니라 삽입관이 아주 작아 시술 후 흔적이나 흉터가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가을의 팔색조 매력 ‘재킷’ 스타일링
▶ 거리의 패션피플 ‘올드패션’을 만나다
▶ ‘모던+시크’ 미니멀 정장 스타일링 TIP
▶ 가을 클래식 무드, 주얼리로 표현하자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