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티파니, 용서커플에 ‘반지’ 선물

2010-10-19 16:47:27

[연예팀]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한류 홍보 드라마 ‘하루’ OST Part.2 ‘반지’ 음원 공개 후, MBC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소녀시대 막내 서현과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를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주니어 ‘Angel’에 이어 두 번째로 음원을 공개한 티파니는 “’반지’ 노래를 부르면서 용서커플을 떠올렸는데, 얼마 전 방송을 보니 서현이 용서방을 위해 커플링을 준비했더라.”라고 말하며, “’반지’는 두 사람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밝혔다.

15일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연일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 티파니의 ‘반지’는 음원 공개 전부터 “‘미리 듣기만으로도 레전드급 목소리”, “반지의 여왕 티파니 빨리 나와라” 등 티파니의 솔로곡을 기다리는 누리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음원 공개 후에도 “담백하면서도 복합적인 감정이 잘 녹아 있는 목소리”, “듣고 나니 결혼하고 싶어짐!”, “역시 명불허전 티파니” 등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드라마 ‘하루’ OST는 8일 슈퍼주니어 ‘Angel’과 티파니의 솔로곡 ‘반지(Banji)’에 이어, 바비킴의 ‘이끌림(Ikkeulim)’, 샤이니의 ‘하루(Haru)’ 를 매주 한 곡씩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하루’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제작하고 제일기획이 진행한 옴니버스 드라마이다. 하루 공식사이트(http:/www.haru2010.com)에서 유노윤호, 빅뱅, 한채영, 김범, 박시후, 이다해 등 대한민국의 차세대 한류스타들과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이 어울린 영상미를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원정 도박 연예인 이름 담은 신정환 블랙리스트 있다?"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박정아 "남친 길 겉모습만 마초! 알고 보면 외강내유형 남자!"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