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인터밀란, 토트넘과 7골 주고받는 난타속 4-3 승리

2014-09-12 03:37:34
[스포츠팀] 인터밀란이 챔피언스리그서 토트넘의 추격을 물리치고 4-3승리를 거뒀다.

10월21일 이탈리아 밀라노 주세페메아차에서 열린 2010-1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A조 3차전에서 인터밀란(이탈리아)가 토트넘(잉글랜드)을 4-3으로 이겼다. 이날 경기서 토트넘은 인터밀란에게 전반전에만 4골을 허용한 후 가레스 베일의 해트트릭등 3골을 몰아치며 뒷심을 보였지만 끝내 패배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인터밀란은 토트넘을 상대로 에투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가운데 코팅뇨, 스네이더, 비아비아니가 공격을 지원했다. 반면 토트넘은 크라우치와 모드리치가 공격을 이끈 가운데 베일과 레논이 측면에서 공격을 지원했다.

인터밀란은 경기시작 2분만에 하비에르 사네티의 선제골로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사네티는 페널티지역 오른쪽을 침투 한 후 오른발 대각선 슈팅으로 토트넘 골문을 갈랐다.

5분 뒤에는 스네이더가 문전으로 돌파하던중 토트넘 골키퍼, 에우렐리우 고메스에게 파울을 당하며 얻어낸 페널티킥을 에투가 성공시켜 점수를 벌렸다. 또 3분 뒤에는 데얀 스탄코비치가 전반 35분에는 에투의 골을 각각 추가로 성공시켜 전반에만 4골을 몰아치는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줬다.

후반전 들어 수세에 몰린 토트넘이 반격을 펼쳤다. 가레스베일은 후반 7분 페널티지역서 왼발 슈팅으로 인터밀란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베일은 후반 44분과 45분 연속득점하며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1점차 박빙속에 토트넘은 무승부라는 실낱같은 희망을 갖게 됐으나 결국 경기는 4-3 인터밀란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날 승리로 인터밀란은 2승1무 승점 7점을 기록하며 A조 단독선두가 됐다. 토트넘은 대회 첫 패배를 당하며 1승1무1패 승점 4점으로 2위에 그쳤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격-합창단' 조용훈 호감표시에 선우 "언니같아" 단칼에 폭소!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성스'송중기 "나 구용하야!" 시리즈 유행어 바람탔다?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