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청결한 피부를 위한 '바디 클렌저'

2010-10-21 14:57:17

[라이프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면 단풍이 곱게 물들어 전국 각지의 명산에서 등산객들의 발길을 부른다. 특히 가을철엔 등산뿐 아니라 성묘나 벌초,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러한 시기에 성행하는 가을철 유행성 질환에 대한 주의도 요구된다. 특히 여행객들이 풀밭에 앉는 등의 부주위로 인해 가을철 유행성 질환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최근 강수량이 증가함에 따라 발생가능성이 더 높다.

따라서 가을철 발열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야외활동 중에는 가능한 피부의 노출을 적게 하고 귀가 후에는 반드시 깨끗이 샤워를 해야 한다.

최근 토피크렘에서는 완벽한 피부 청결을 위해 더모 프로텍티브 바디 클렌저(Dermo Protective Cleaner)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피크렘 더모 프로텍티브 바디 클렌저는 비누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알레르기를 방지한다. 피부과와 산부인과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제품으로 가을철 피부의 당김 현상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준다. 마일드한 성분과 은은한 향이 가미된 이 제품은 신생아를 포함한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가족용 제품이다.

샤워 후 보습효과가 충분한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쳐라이징 바디로션(Ultra Moisturiaing Body)으로 건조해서 트거나 수분이 부족해서 생기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쳐라이징 바디로션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주요성분 유레아(Urea)가 피부 전체에 즉시 침투하여 바르는 순간부터 끈적거림과 번들거림이 전혀 없다.

토피크렘 데일리 케어의 모든 제품은 건조함으로 인해 손상된 모든 피부트러블을 제거해주며 피부를 항상 청결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엄격한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검증되어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들의 피부에도 문제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전문성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토피크렘은 프랑스 약국 화장품 업계 중에 4위다.

또한 피부과 의사들이 함께 연구하고 개발해 완벽한 효능과 안정성, 품질 면에서 인정받아 소아과 및 피부과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한다.

현재 태전약품 건강쇼핑몰 ‘오엔케이(http:/www.onk2008.com/)’에서 판매 중인 토피크렘 은 런칭 기념으로 전 품목 할인행사 하고 있어 참고하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女心 사로잡는 '혈액형 별' 와인 리스트
▶ 닛산 리프, 日 ‘굿디자인어워드 2010’ 선정
▶ 세계인들의 사랑을 한몸에~ 문학 속 배경 여행 가 볼까?
▶ 단풍놀이, 무거운 DSLR 대신 부담 없는 카메라로 즐기자!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