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긴박감 넘치는 모터사이클 어플 '슈퍼크로스 HD' 출시!

2010-10-21 18:22:41

[라이프팀] 국내에서 제작된 아이폰 레이싱 게임 어플리케이션 ‘슈퍼크로스 HD’가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레이싱 게임 개발업체인 ‘2XL GAMES ASIA’가 20일 공개한 ‘슈퍼크로스 HD’는 미국에서 매년 인기리에 개최되는 익스트림 모터스포츠 경기인 ‘슈퍼크로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실제 활동 중인 유명 레이싱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15개의 트랙과 다양한 난이도, 게임모드를 갖춰 마니아 사이에서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다.

8명의 선수들이 펼치는 격렬한 레이스는 기존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현란한 트릭 플레이와 장애물 충돌, 몸싸움 등 임팩트 있는 액션을 선사한다. 아이폰의 탁월한 API를 활용한 우수한 조작감과 3D 사운드를 통한 완성도 높은 강렬한 사운드가 있기에 가능하다.

관중들의 함성과 질주하는 엔진소리의 짜릿함은 실제 바이크를 타는 것과 같은 완성도 높은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슈퍼크로스 HD’는 싱글플레이 외에 멀티플레이 모드를 지원하고 WI-FI를 통해 최소 2명에서 4명까지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아이폰4를 기반으로 다양한 어플이 등장하는 가운데 ‘슈퍼크로스 HD’도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한국 아이튠즈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투엑스엘아시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life@bntnews.co.kr

▶ 女心 사로잡는 '혈액형 별' 와인 리스트
▶ 닛산 리프, 日 ‘굿디자인어워드 2010’ 선정
▶ 세계인들의 사랑을 한몸에~ 문학 속 배경 여행 가 볼까?
▶ 단풍놀이, 무거운 DSLR 대신 부담 없는 카메라로 즐기자!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