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키' 김현중 "정소민과의 키스, 하다보니 실력 늘더라"

2010-10-22 14:31:51

[조은지 기자] 김현중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를 사랑해준 팬들과 마지막 방송을 함께 보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바쁜 촬영 일정에도 직접 이벤트를 준비하는 정성을 보인 김현중은 지난 21일 밤 9시경부터 서울 어린이공원 돔아트홀에서 열린 ‘장난스런 키스 종방 이벤트’에서 2,000여 명의 국내외 팬들을 만나 고마움을 전했다.

드라마 OST에 삽입돼 사랑 받고 있는 곡 ‘One More Time’으로 첫 무대를 장식한 김현중은 진행을 맡은 박슬기와 함께 드라마 촬영 도중 있었던 에피소드들을 이야기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또한 팬들이 직접 김현중에게 질문을 하는 코너에서 드라마 속 키스씬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김현중은 “정소민 씨와의 첫 키스씬 촬영 때는 많이 어색했지만, 뭐든지 하면 실력이 느는 것 같다”고 말해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팬들과 함께 드라마 마지막회를 관람한 김현중은 “‘장난스런 키스’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무대에서나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해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김현중은 예정된 스케줄을 마시고 달콤한 휴식을 취한 후 신중히 차기 활동을 준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디바' 임정희
육감적 각선미 공개




화제뉴스 2

'여신 몸매' 이채영
볼륨감 넘치네!




화제뉴스 3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 이태곤 "유지태 패러디 위해 신체포기각서 썼다" 이유는?
▶ 문희준-토니안 사이 정말 안 좋나? 김구라 망언!
▶ 백지영, 디자인+모델 1인2역 란제리 속옷화보 화제
▶ 김구라 "마음과 마음, 하나의 생물…유행어 정체 뭐야?" 장우영 진땀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대물' 왕실장의 카리스마! "고현정 잡네" 포스 작렬!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