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2010 가을 핫 트렌드, 미니멀리즘 스타일!

2014-09-13 20:48:47
[패션팀] 가을이 짙어지면서 스타일 변신에 관한 고민을 가진 이들이 많아졌다.

이렇게 스타일 변신을 생각하고 있다면 베이직하면서 심플하고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잘되는 멀티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매 시즌 입어도 전혀 질리지 않고 또 구입하고 되는 미니멀한 스타일의 블라우스, 재킷, 원피스, 다양한 액세서리가 바로 그것이다. 올 가을, 과하지 않은 디테일 장식과 컬러로 어떠한 콘셉트에도 빛을 발하는 미니멀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블라우스

블라우스는 가을에 이너웨어로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미니멀하면서 페미닌한 여성블라우스가 강세다. 이는 네크라인의 칼라가 없거나 혹은 기본 테일러드 칼라에 심플한 리본 장식 디테일로만 구성되어 있어 다란 아이템과의 매치하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재킷

이번 시즌 아우터는 길이감이 짧은 재킷이 눈길을 끈다.

이는 테일러드 칼라를 모두 올려 보이시하게 매치하거나 차이나 칼라로 된 스타일, 칼라가 없는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 대거 등장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넓은 와이드 팬츠와 혹은 H라인 스커트와 매치하면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좋을 아이템들이 많이 선보였다.

원피스

블랙 미니원피스의 아성을 누구도 쓰러뜨리지 못하듯 올해도 심플한 원피스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마이크로 미니 스타일의 모직 원피스부터 셔츠형 원피스 그리고 복고적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마크 제이콥스의 시폰 소재 원피스까지 여성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는 것.

특히 레이디라이크룩의 영향으로 여성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액세서리

이번 시즌 의상은 여성스러운 반면 슈즈는 투박하고 매니시한 워커힐 부츠가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믹스매치 스타일로 하늘거리는 시폰 원피스와 투박한 퍼 장식의 워커힐부터 승마 바지에 어울릴 듯 한 하이부츠를 매치해 연출하고 있다. 또한 포인트 코디룩이 될 수 있는 에나멜 프린트 장식까지 와일드한 액세서리 또한 가장 주목받는 잇 아이템 중 하나다. (자료제공: 아이스타일24)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퍼(fur) 더 이상 사모님의 전유물이 아니다?
▶ '장난스런 키스' 상큼발랄 오하니룩 나도 따라해 볼까?
▶ [★★화보] 김민희의 남자 이수혁, 몽환적 복근 공개
▶ 올 겨울 스트리트패션, 컬러풀 구스다운 점퍼로 스타일리시하게!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