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유, 전태수와 파격화보! "여고생 변신은 무죄?"

2010-10-25 09:31:01

[연예팀] 귀여움으로 차세대 국민여동생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유가 '물랑루즈'의 니콜 키드먼으로 파격 변신해 하지원 동생 전태수와 팜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였다.

10월24일 방송된 SBS '영웅호걸' 스타일 특집편을 통해 11명의 멤버들과의 대결에서 1등을 차지한 아이유가 단독 컷 촬영에 나선것. 영화속 주인공을 주제로 진행한 이번 촬영에서 아이유는 4페이지에 걸쳐 물랑루즈의 여주인공인 니콜키드먼으로 변신했다.

아이유는 교복을 입고 등장해 "빨간 립스틱 처음 발라봤다"며 촬영을 걱정하면서도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통해 변신하자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내뿜으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한 이번 촬영에서는 유일하게 남자 모델과의 커플 촬영이 이루어지기도 했다. 하지원의 동생이자 카리스마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성균관 스캔들'의 신예 전태수와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이에 지켜보던 영웅호걸 멤버들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막내 아이유의 매력적인 변신에 놀라면서도 전태수와의 촬영에서는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처음만나 섹시한 연인을 표현해야 해 어색해 하면서도 포토그래퍼의 주문에 맞춰고혹적인 매력의 커플 컷을 완성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SBS '영웅호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형돈 '플레이어' 최고주가! 개그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나…
▶ '슈퍼스타K 2' 허각 "아버지와 라면+여친과 데이트+형과 공연" 우승소감 밝혀
▶김태희, 일본 진출 선언! 본격적인 활동 시작 '최종목표는 할리우드'
▶윤종신 "이제 형이라고 불러" 허각-존박 격려!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