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12월에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개최

2010-10-25 12:33:06

[조은지 기자] ‘루시퍼’에 이어 후속곡 ’헬로우(Hello)’로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가 오는 12월 한국과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샤이니는 오는 12월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KBS 88체육관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 샤이니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동안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아온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샤이니는 한국 콘서트 1주일 뒤인 12월26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일본 첫 단독 콘서트도 펼칠 계획이어서 한국과 일본은 물론 아시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도쿄에 위치한 국립 요요기 경기장은 1만명 규모의 대형 공연장으로, 일본에 정식 진출하지 않았음에도 현지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더불어 오는 12월18, 19일 양일간 펼쳐질 한국 콘서트 관련 예매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후속곡 ’헬로우’로 로맨틱 가이로 변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디바' 임정희
육감적 각선미 공개




화제뉴스 2

'여신 몸매' 이채영
볼륨감 넘치네!




화제뉴스 3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 아이유, 전태수와 파격화보! "여고생 변신은 무죄?"
▶ '1박2일' 나영석PD 개그에 멤버들 大폭소 "맛을 잘 낸다니까" 감탄
▶ 슈퍼스타K2 스승, 박선주 “승자는 원래 존박!” 발언 왜?
▶ 송백경 식당개업, 세븐-박한별이 앞장서서 축하 "우리 동욱이뿐~"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