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박재범, 팬들 성원에 디지털 싱글 깜짝 발표 '아티스트 역량 기대'

2010-10-26 17:54:54

[조은지 기자] 박재범이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국내에서 디지털 싱글을 깜짝 발매한다.

자신이 속한 크루 AOM의 멤버 차차와 함께 공동 작업한 ‘스피치리스’(Speechless)’와 ‘베스티(Bestie)’가 담긴 디지털 싱글을 10월26일(화),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것.

박재범의 스피치리스’(Speechless)’와 ‘베스티(Bestie)’는 이미 지난 12일 글로벌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팬들의 국내 음원 발매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고, 그 성원에 힘입어 디지털 싱글을 깜짝 발매하게 된 것.

sidusHQ는 "이번 디지털 싱글은 자신이 속한 크루 AOM의 차차와 공동음악 작업, 발전된 박재범의 아티스트 적 역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다양한 공연을 통해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 마이클 잭슨의 전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와 함께 작업하는 것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지한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수 박재범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0월10일, 서울 소울페스티벌을 통해 ‘스피치리스'(Speechless)’, ‘베스티(bestie)’ 무대를 선보였으며, 미국 네오 소울의 대표주자 뮤지크 소울차일드와 합동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 sidusHQ)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서우 민망패션
노출 어느 정도?




화제뉴스 2

'여신 몸매' 이채영
볼륨감 넘치네!




화제뉴스 3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 아이유, 전태수와 파격화보! "여고생 변신은 무죄?"
▶ '1박2일' 나영석PD 개그에 멤버들 大폭소 "맛을 잘 낸다니까" 감탄
▶ 슈퍼스타K2 스승, 박선주 “승자는 원래 존박!” 발언 왜?
▶ 송백경 식당개업, 세븐-박한별이 앞장서서 축하 "우리 동욱이뿐~"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