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닥터챔프' 김소연 뇌구조 공개 "검사프린세스-서검사, 아직도 아련한가?"

2014-09-13 19:54:54
[안현희 기자] SBS 드라마 ‘닥터 챔프’의 주인공 ‘김소연 뇌구조’가 공개됐다.

김소연은 첫 회 방송 이후 당찬 연기로 ‘버럭 연우’라는 호칭이 붙게 됐다. 이어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듯 8일 ‘닥터챔프’ 갤러리를 통해 ‘김연우의 코믹 뇌구조’가 공개돼 드라마 게시물은 급속도로 전파되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김연우 뇌구조’에는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김소연과 호흡을 맞춘 박시후인 극중 서인우 검사와 관련된 내용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앞서 ‘닥터챔프’ 3회에서 목소리 카메오 출연으로 박시후가 극중 연우(김소연)에게 전화를 걸어 마 검사를 찾자 연우가 “마 검사 아니다”며 호통 치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김연우의 캐릭터와 마 검사의 캐릭터가 교묘하게 연결되면서 뇌구조에도 등장하게 된 것.

또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김소연과 엄태웅의 러브라인을 연상시키듯 ‘실장님 멋있다’, ‘실장님 따라 삼만리’가 머리 한 켠을 차지하며 김연우의 귀여운 생각도 엿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 아이유, 전태수와 파격화보! "여고생 변신은 무죄?"
▶ '1박2일' 나영석PD 개그에 멤버들 大폭소 "맛을 잘 낸다니까" 감탄
▶ 슈퍼스타K2 스승, 박선주 “승자는 원래 존박!” 발언 왜?
▶ 송백경 식당개업, 세븐-박한별이 앞장서서 축하 "우리 동욱이뿐~"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