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역시 이효리 파워! '완판녀' 이효리, 아이라이너 초대박!

2010-10-26 14:43:41

[연예팀]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가 뷰티업계에서도 '완판녀'로 떠올라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이 런칭 2주만에 5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

화장품 특성상 신제품이 출시되면 사용한 뒤 제품력을 확인하고 입소문을 통해 퍼지기까지 상당한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화장품업계도 이번 결과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이처럼 발빠르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로 클리오의 새 모델 ‘이효리’로 인한 광고 효과가 힘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가 클리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어 강렬하고비주얼을 선보이자 각 포털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신제품에 대한 정보가 전달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블로그, 카페 등에서 네티즌들이 ‘이효리의 광고 영상’과 ‘이효리 메이크업 하우투’에 대한 내용을 수차례 게재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이효리가 광고하는 아이라이너’, ‘이효리가 사용한 아이라이너’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알려져 다시한번 ‘이효리 파워’가 입증됐다.

한편 국내 최초로 일본 특급 포뮬라인 '카본 블랙' 성분을 사용해 아찔하고 강렬한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워터프루푸 펜라이너 킬블랙'은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줘 여성들사이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클리오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유, 전태수와 파격화보! "여고생 변신은 무죄?"
▶ '1박2일' 나영석PD 개그에 멤버들 大폭소 "맛을 잘 낸다니까" 감탄
▶ 슈퍼스타K2 스승, 박선주 “승자는 원래 존박!” 발언 왜?
▶ 송백경 식당개업, 세븐-박한별이 앞장서서 축하 "우리 동욱이뿐~"
▶ [이벤트] ‘더 바디샵 내츠루 리프트’의 석류의 힘을 직접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