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고현정이 걸그룹보다 잘난점은? “노래실력? 나이? 정답은 맥주맛!!”

2010-10-28 18:27:01

[연예팀] 배우 고현정이 걸그룹에 대한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16일 고현정은 연세대학교 캠퍼스에서 배우 소지섭, 이재용 감독과 함께 시네마테크 후원광고의 첫 번째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광고는 ‘걸그룹을 질투한 고현정’, ‘걸그룹보다 못한 게 없는 소지섭’, ‘진실을 직시하게 만든 이재용 감독’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노래방 가면 걸그룹 해도 되겠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말한 고현정에 이어 소지섭은 “우리가 부족한 게 뭐 있어”라고 맞장구를 친다.

이에 이재용 감독은 “(부족한 건) 나이?”라고 재치있는 한 마디를 보탠다. 이에 발끈한 고현정과 소지섭이 “걔들은 맥주 맛도 모르잖아요!”라고 외치는 것으로 광고가 마무리된다.

광고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고현정과 소지섭, 이재용 감독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쉴 새 없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특히 고현정은 소지섭에게 “난 미스코리아 수영복을 입을 테니 넌 그냥 수영복 입고 만나자. 소원이다”고 농담 섞인 약속을 당부하는 등 특유의 장난기를 발동해 주위를 즐겁게 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시네마테크전용관 건립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국내 영화인 11명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앞서 원빈과 김혜수, 봉준호 감독, 박찬호 감독 등이 참여한 1차 캠페인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청순글래머' 신세경-'샤이니' 종현, 핑크빛 열애설 공개 화제!
▶ 박시후 '꼬픈남' 돌풍! 여자의 로망 급부상!
▶ 윤승아 "드레스 인줄 알고 탑만 입고 레드카펫 서" 아찔 굴욕담
▶ '닥터챔프' 장석원 하반신 마비 판정에 시청자들 눈물샘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