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스트, 초특급 대우로 일본 데뷔 '日 언론 대서특필'

2014-09-16 14:49:56

[조은지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일본에서 전격 데뷔한다.

비스트는 11월27일 일본 이리아케에 위치한 도쿄 빅사이트에서 1만명 규모의 쇼케이스를 열며 일본에 본격 상륙한다.

앞서 비스트는 11월24일 프리미엄 앨범과 DVD를 세트로 한 비스트 재팬 프리미엄 에디션을 발매하고 일본 팬을 만난다. 또한 비스트는 쇼케이스에 이어 내년 초 일본 유명 음반 기획사 유니버설뮤직재팬과 손을 잡고 앨범을 발매한다.

비스트의 일본 데뷔에 현지 언론들도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있다. 28일 일본 유명 스포츠지 스포츠호치는 'K-POP의 야수 비스트, 11월 27일 일본 습격'이라는 제목으로 비스트의 일본 데뷔 소식을 대서특필했다.

이 언론은 "데뷔 전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대형 공연이 될 것"이라고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이어 "동방신기, 빅뱅에 이어 한국의 대형 아이돌 그룹이 일본에 상륙한다"고 강조하며 "곱상한 외모와는 달리 선굵은 음악,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뿜어져 나오는 힘이 매력적인 인기그룹"이라고 비스트를 소개해 이들의 일본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27일 예매 시작 20분 만에 국내 단독 콘서트 매진 소식까지 함께 전하며 비스트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비스트는 이번주에 3집앨범 ‘숨’활동을 마무리하고 11월 초에 발매 예정인 새로운 앨범과 12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日 하마사키 아유미, 영웅재중과 열애설 “재중은 친한 후배!” 해명
▶ 이진 "데뷔전 토니안 보려고 조퇴까지 했다" 골수팬 고백!
▶ 엄지원-임창정, 코믹 연기의 절정 ‘만취연기’ 실제 음주 촬영?
▶ '레인보우' 김재경, 신체사이즈 방송 전파! "인형같은 몸매 입증!"
▶ '국악고 김연아' 김가영, 연예계 진출선언 '빛나는 보석될까?'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