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미방영 영상 인기 '쿤토리아 커플편 조회수 300만 훌쩍'

2010-10-29 18:34:47

[연예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미방영분 영상 2개가 홈페이지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지난 22일 론칭한 ‘미방분 영상’ 서비스에 올라온 용서커플, 쿤토리아 커플의 영상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인 것. 특히 지난 26일 업데이트된 ‘쿤토리아 커플의 깜짝 영상 대공개’ 편은 하루 만에 조회 수 300만을 훌쩍 넘겼고 사이트 페이지뷰도 급증하고 있다.

우결 홈페이지 담당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다. 프로그램 제작에 바빠 공홈에 잘 들어오지 못하던 제작진들도 요즘은 매일 들어올 정도로 놀라워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닉쿤과 빅토리아가 2PM의 신곡 ‘I’ll be back’ 안무를 함께하는 미방 영상은 특히 닉쿤이 직접 촬영한 자연스러운 모습이 화제고, 용화, 서현 커플은 ‘쇼!음악중심’ MC를 하며 보여준 닭살 애정행각의 무대 뒤편을 보여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연말시상식에서 쿤토리아 커플 댄스 꼭 해달라”, “미방분 열 번 보고 자면 꿈에서라도 용서커플 볼 수 있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日 하마사키 아유미, 영웅재중과 열애설 “재중은 친한 후배!” 해명
▶ 이진 "데뷔전 토니안 보려고 조퇴까지 했다" 골수팬 고백!
▶ 엄지원-임창정, 코믹 연기의 절정 ‘만취연기’ 실제 음주 촬영?
▶ '레인보우' 김재경, 신체사이즈 방송 전파! "인형같은 몸매 입증!"
▶ '국악고 김연아' 김가영, 연예계 진출선언 '빛나는 보석될까?'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