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미방영영상 조회수 '대물' 제치고 폭발적인 반응!

2010-10-29 15:03:27

[연예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미방송분 영상 2개가 공개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론칭한 ‘미방분 영상’ 서비스에 올라온 용서커플, 쿤토리아 커플의 영상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인 것.

특히 닉쿤과 빅토리아가 2PM의 신곡 ‘I’ll be back’ 안무를 함께하는 미방영 영상은 닉쿤이 직접 촬영한 자연스러운 모습 때문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용화, 서현 커플의 영상 역시 ‘쇼!음악중심’ MC로 나서 보여준 닭살 애정행각의 무대 뒤편이 공개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쿤토리아 커플의 깜짝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300만을 훌쩍 넘겼고 사이트 페이지뷰도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대물’의 촬영장 스케치 영상 조회 수가 500건 내외, 시청률에서 큰 재미를 못 보았지만, 한류스타 김현중의 출연으로 뜨거운 웹 반응을 보였던 ‘장난스러운 키스’ 영상스케치 최고 조회 수가 5만 건을 채 넘지 못한 것을 감안했을 때 우결 미방분 영상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이에 대해 ‘우결’ 홈페이지 담당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수치”라며 “프로그램 제작에 바빠 공식 홈페이지에 잘 들어오지 못하던 제작진들도 요즘은 매일 들어올 정도로 놀라워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시후 '꼬픈남' 돌풍! 여자의 로망 급부상!
▶ 윤승아 "드레스 인줄 알고 탑만 입고 레드카펫 서" 아찔 굴욕담
▶ '닥터챔프' 장석원 하반신 마비 판정에 시청자들 눈물샘 자극
▶ 박재범 'JWALKERZ' 파격 등 문신으로 팬 사랑 입증!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