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유이 단발머리 파격변신, '유이홀릭' 빠져들게 하는 그녀!

2010-11-03 15:42:18

[김단옥 기자] '꿀벅지'로 화제에 올랐던 애프터스쿨 유이 이번엔 쇼트헤어로 시선을 끌고 있다.

캐주얼 브랜드 예츠(YETTS)가 전속모델 유이의 겨울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컷은 그 동안 드라마 “버디버디” 촬영으로 활동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유이의 모습을 오랜만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유이는 이번 화보에서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오퍼드 패턴은 블랙이나 그레이 등 모노톤의 컬러와 함께 코디 해 그녀 만의 시크한 매력을 발산 하였다.

또한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쇼트 헤어와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여 유이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 볼 수 있다.

겨울 의상은 무게감 때문에 모델이 지치기 마련이지만, 유이는 계속 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촬영장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따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등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츠의 겨울 신제품과 전속모델 유이의 모습을 담은 카탈로그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예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박소현 "신승훈과 단둘이 있을 때 남자로 느꼈다!" 'BIG' 러브라인 신호?

▶강병규, 명품시계 판매 대금 6,200만원 횡령 혐의로 피소
▶'성스' 송중기 "난 양반이 아니다! 하지만 구용하다" 명품눈물 연기 찬사
▶강대성 급작스런 사망 “영화 ‘평양성’ 캐스팅 됐는데…” 안타까움 남겨
▶故 강대성, 데니안 미니홈피 애도글로 홈피폭주 "강대성 배우 곁에 오빠와 우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