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박2일' 멤버 중 가장 나이 많은 50살의 상근이 '끝까지 함께 할 거예요~'

2010-11-05 15:05:16

[연예팀] 지난 2007년 '1박2일' 시작부터 멤버들과 함께하며 '동고동락'했던 상근이가 출연하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1박2일' 멤버들만큼이나 전국방방곡곡을 누비며 '1박2일'의 마스코트로 사랑을 받았던 상근이가 요즘 들어 통 보이지 않는 것.

특히 10월31일 방송된 전남 신안 만재도 편에 동네 강아지 '백구'가 등장하며, 상근이의 빈자리가 더욱 크게 느껴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1박2일' 나영석PD는 "사람 나이로 치면 50살 정도라, 체력 문제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고 상근이의 잦은 '부재'를 설명했다.

이어 "특히 여름에는 체력 소모가 더 많아 상근이가 동행하지 않을 때가 많았다"며 "겨울에는 체력이 다시 오르기 때문에 상근이의 얼굴을 볼 기회가 많아질 것"이라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또한 나영석PD는 상근이가 체력이 허용하는 한 ‘1박2일’의 마스코트로서 끝까지 함께할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상근이 아하바 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임재범, 후회합니다(고해 Part.2)공개, 네티즌 반응 뜨거워
▶윤진서-이택근 결별 이유, 바빠서 or 성격차이?
▶숙희-존박 인증샷 공개, 숙희 "한참 누나인데도 두근두근 설레는 내맘…"
▶리키 마틴 커밍아웃 당당한 고백 "거짓말 속에서 가정을 꾸려나가고 싶지 않다!"
▶서인영 외모굴욕! 노사연-신봉선과 동급? "못 생겨서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