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화제 속 ‘○○녀’ 패션 파헤치기

2010-11-06 12:03:45

[패션팀] 명동과 놀이동산에 사람인지 인형인지 분간이 가지 않는 태엽녀가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바비 인형’ 포스를 자랑하는 미모의 여성이 명동과 놀이동산을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 명동 태엽녀 정체는 가수 NU 쥬얼리의 멤버 하주연과 김은정의 여성의류쇼핑몰 모든(www.modne.co.kr)의 전속모델 이지안양으로 밝혀졌다.

모든(Modn,)은 트렌디하면서도 개성이 뚜렷한 의상들을 선보이는 여성 의류 쇼핑몰.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으로 스타일을 제안한다. 태엽녀 이지안양은 모든 쇼핑몰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와 조화를 이루고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부터 화제의 태엽녀 이지연양의 쌀쌀해진 날씨에 제법 어울릴 겨울 스타일을 살펴보도록 한다.

활동성 좋은 캐주얼 룩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 탓에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니트 소재 의상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시중에서 니트 소재의 가디건, 베스트, 머플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니트는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활용도가 높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티셔츠나 남방 등 니트에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여러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원피스 길이감의 롱 니트는 레깅스는 물론 스키니진과 입어도 루즈한 핏캄으로 스타일이 완성된다.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코트


매년 쌀쌀한 겨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코트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챙겨준다.

여성스런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원피스, 스커트 등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중성적인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깔끔한 진 팬츠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코트 컬러와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된 넥워머나 장갑을 함께 매치한다면 모던함과 시크함을 살릴 수 있다. (사진제공: 모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역전의 여왕’ 김남주, 홈 스타일링 패션 따라잡기!
▶ 김남주-고현정-이나영, 거물녀 3인방의 ‘거물룩’ 포인트
▶'볼매 삼총사' 김영광-이규환-이선호의 매력만점 스타일 엿보기
▶ 터프한 밀리터리는 No! 부드러운 밀리터리 캐주얼이 대세!
▶ [★★스타일] '국민 여동생' 문근영 스타일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