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국 쓰리엠 '혁신적 정보 보안기'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 출시!

2010-11-09 00:06:06

[이현아 기자] 일상생활 곳곳에서 독창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술기업인 한국 쓰리엠은 보안기능과 스타일이 한층 강화된 노트북 정보 보호 보안기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Gold Privacy Filter)’를 출시했다.

측면에서 화면을 볼 경우,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가 만들어내는 고급스러운 금빛 스크린이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완벽히 차단한다. 약간의 각도 변화에도 화면 내용이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기존 제품에 비해 민감한 자료를 한층 더 안전하게 지켜준다.

또한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는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3M의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광택 소재는 보안기 부착으로 인한 흐려짐이나 굴절 없이 밝고 또렷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는 10.1인치 와이드스크린부터 17인치까지 총 11가지의 사이즈로 판매되며, 공식 판매처인 컴퓨터-잍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만원에서 12만원 선이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 출시를 기념하여 11월5일부터 두 가지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트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11월24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의 트위터 계정 (@3MPrivacyFilter)을 팔로잉하여 프라이버시 필터가 꼭 필요한 이유 및 사용 중인 노트북 모델명을 남기면 50명을 선정하여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트위터 및 공식 판매처인 ‘컴퓨터-잍’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12월5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잉한 후 골드 프라이버시 필터 사용 후기가 입력되어 있는 블로그의 URL 주소를 남기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흰색 아이폰4 또다시 출시연기, 한국엔 언제쯤?
▶ 초등생 10명중 5명, 한 달에 책 10권 이상 읽어
▶ SUV ‘가솔린’ 전성시대?… 디젤보다 앞서는 비결
▶ 스티브 잡스 ‘맥북 에어’ 大공개! 아이패드는 이제 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