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스타일도 본능적인 강승윤, 그가 선택한 겨울 아이템은?

2010-11-11 11:30:31

[손민정 기자] 최근 Mnet '슈퍼스타K 2' 참가를 통해 인기몰이 하고 있는 강승윤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강승윤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인증 컷을 올리면서 그의 일상과 함께 스타일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함께 '슈퍼스타K2'에 참가했던 탑 11명과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선보인 강승윤식 락시크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증 컷 속에서 장재인과 함께 밝게 웃는 모습을 선보인 그는 "오늘 뮤비 촬영, 아침에 추운데도 불구하고 이십층 옥상에서의 촬영을 활기차게.. 인증샷"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스타일을 풀로 촬영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그의 스타일만큼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바로 그가 직접 착용한 제품에 대한 정보다. 특히 '슈퍼스타K2' 탑 11명과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그가 착용한 '켈번'의 코트는 '강승윤 코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을 정도.


남성 볼륨 비즈니스 캐릭터 브랜드 '켈번' 측은 "강승윤이 착용한 코트가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며 완판을 기록했다. 지금까지도 꾸준히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강승윤 트위터, 켈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워킹맘’ 이제 스타일도 챙긴다
▶ ‘꼬픈남’ 박시후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 퍼가 젊어졌다? 그녀들의 다양한 퍼 스타일
▶ 채정안의 커리어룩을 빛나게 하는 포인트는?
▶ 때론 귀엽게 때론 스포티하게, 후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