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 12월31일 ‘ADIEU 2010 with RAIN’ 단독 연말 콘서트 개최

2010-11-11 09:12:27

[김수지 기자] 월드스타'비(정지훈)'가 12월31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연말 파티를 연다.

드라마'도망자Plan B'에서 익살스러운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비가 14개월 만에 한국에서 여는 콘서트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비는 항상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힘찬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의미에서 연말 콘서트를 준비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지난 5년간 국내외 최고의 무대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 만의 노하우가 모두 한 자리에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통상적인 공지 조회 수가 1,000건이며, ‘비’는 해외에서도 티켓 파워를 증명해 건재를 과시했던 만큼, 티켓 오픈 전부터 8,000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와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간의 히트곡으로 짜임새 있는 내용과 늘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려는 아티스트 비의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월드스타 비와 함께 2010년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할 연말 파티'ADIEU 2010 with Rain'의
콘서트 티켓은 11월11일(목)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사진제공: (주)제이튠캠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진, 채민서와 열애설? “밥만 먹었다” 공식입장 밝혀
▶카라, '점핑' 日 발매 당일 오리콘차트 5위 국내 차트 1위 韓日 돌풍!
▶허각 "결코 찾아 낼 겁니다. 경찰서에서 만납시다!" 경고!
▶'소시' 수영의 잠꼬대 막말 "네 앞가림이나 잘 해" 서현 상처?
▶에이미 "오병진 '아메리칸 싸이코' 쿨케이 안타까워" 폭탄발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