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적 “내가 김진표에게 ‘뭐먹고살래?’ 한 것은 오해” 불화설 해명

2010-11-11 22:48:11

[연예팀] 가수 이적이 패닉으로 함께 활동했던 김진표와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적은 11월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항간에 떠돌고 있는 김진표와의 불화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적은 "너무 어렸을 때부터 알아서 약간 형제 같다. 굳이 친분을 설명할 필요도 없는 사이"라고 둘 사이에 문제가 없음을 강조 했다.

하지만 김구라를 비롯한 ‘라디오스타’MC들은 이적이 김진표에게 “‘뭐 먹고살래?’라고 쓴소리를 하지 않았느냐”라고 되묻자 "어느날 김진표가 스포츠카를 몰고 다니며 연예인의 생활을 만끽하자 너무 도취되면 안 된다고 했을 뿐이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적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넌 어떻게 하려고 그러냐는 뜻에서 한 말을 김진표는 '너 나 없으면 뭐 먹고살래'라고 받아들인 것 같다. 시간이 한참 지난 뒤에 섭섭했다고 얘기하더라"며 둘 사이에 오해가 있었음을 인정했다.

한편 질문에 앞서 김구라는 이적과 김진표의 불화설에 대해 묻기 위해 “나도 예전 함RP 활동 했던 황봉알,노숙자와 사이가 좋지 않다”라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진, 채민서와 열애설? “밥만 먹었다” 공식입장 밝혀
▶카라, '점핑' 日 발매 당일 오리콘차트 5위 국내 차트 1위 韓日 돌풍!
▶허각 "결코 찾아 낼 겁니다. 경찰서에서 만납시다!" 경고!
▶'소시' 수영의 잠꼬대 막말 "네 앞가림이나 잘 해" 서현 상처?
▶에이미 "오병진 '아메리칸 싸이코' 쿨케이 안타까워" 폭탄발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