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병진, 결국 에이미 명예훼손혐의 형사고소!

2010-11-12 07:58:29

[연예팀] 최근 에이미가 더에이미의 법적공방과는 별개로 자신의 미니홈피 다이어리를 통해 오병진을 직접 지목해 인격모독적인 글을 게재하며 또다시 화제에 오른 가운데 오병진이 에이미를 형사고소했다.

법무법인 봄의 이영근, 김종규 변호사는 11월12일 "오병진이 오늘(12일) 리 에이미(lee amy)씨에 대해 사이버 명예훼손 혐의를 적용해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오병진 측에 따르면 이미 에이미는 8월27일 의류쇼핑몰 더에이미의 정산문제를 문제 삼으며 미니홈피를 통해 더에이미 운영진을 향한 격한 표현을 해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적 있으며 또한 에이미의 글이 화제가 된 후 일부 네티즌들이 오병진을 향해 비난 글을 쏟아내면서 오병진씨 역시 공인으로써 이미지 타격과 정신적인 고통을 겪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오병진의 법부법인 봄 측은 오병진씨가 사이버명예훼손 혐의로 금일 형사고소를 접수했고, 주식회사 더에이미 또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명예훼손), 업무방해, 절도, 허위사실유포로 추가 형사고소 및 민사소송을 접수할 예정이며 윤기석, 김현진, 김상진 등 또한 각각 리 에이미씨를 상대로 형사고소할 방침이라고 전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출처: 오병진 미니홈피 / 온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의류쇼핑몰CEO' 김바니 "파격적인 서비스 제공 계획!"
▶노총각 서경석 장가간다! 13살 어린 예비 신부 ‘눈길’
▶임수정 "절친 공유 신선함 떨어져... 키스신도 웃껴" 솔직 고백
▶김혜수 홈피 '이층의 악당' 사진으로 도배! '훈훈한 촬영 현장' 공개!
▶이정진 "중요한 건 너다!" 순대국집 프로포즈 화제! … 또 하나의 유행어 생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