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크릿가든' 시청률 18.3% 대박에 이어 'OST 음원'도 차트 싹슬이~

2010-11-14 12:12:05

[김수지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시크릿 가든'이 1회 방영후 OST에 대한 문의가 쏟아 지고 있다.

'시크릿 가든' 방송이 끝나자마자 '시크릿 가든 OST','백지영','그여자' 등의 실시간 검색어로 주요 포털사이트는 물론 음원사이트에서도 드라마와 함께 OST로 떠들썩했다.

또 방영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OST 역시 드라마 인기와 함께 힘을 얻어 백지영 '그여자', 포맨과 美 'Here I am'이 음원사이트의 순위를 싹슬이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극중 현빈(김주원 역)과 하지원(길라임 역)의 러브라인 가동과 함께 흘러나온 백지영의 '그여자'는 현빈이 하지원을 바라보는 애틋한 눈빛과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들로 하여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하지원의 액션장면과 스피드한 드라이브 장면과 엔딩에 나온 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있다. '엔딩에 나오는 노래제목이 뭐냐' '음원은 어디서 들을수 있냐' 는 등 엔딩곡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이어 OST 제작사 측은 "드라마 엔딩곡 김범수의 '나타나'는 OST신화적 존재인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과 히트 작사가인 김이나가 함께 만든곡으로 11월18일에 음원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 가든'은 방송 첫 회 시청률 18.3%(AGB닐슨,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했다.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시크릿 가든' 첫방 시청률 17.2% 쾌조의 스타트!
▶별 "생애 첫 기습뽀뽀 김동윤 그후론 연락두절!" 폭탄 발언
▶예은이-이루마, 천재 피아니스트들의 가슴 뭉클한 합동연주 선사!
▶소녀시대 mr 제거 조작설 논란! 얼굴가수 입증? VS 악의적 편집!
▶김부선 섹스스캔들 충격폭로…유명 정친인에 유부남 스캔들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