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민희-이병헌, 팜므파탈 아찔한 유혹 파격화보 공개

2010-11-22 18:51:04

[연예팀] 김민희가 이병헌을 유혹하는 팜므파탈로 변신했다.

이병헌과 김민희등 BH 엔터테인먼트의 배우 11명은 연말을 맞아 기부 프로젝트를 위해 패션지 ‘보그’와 함께 대규모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11명의 배우가 참여하여 하루 12시간씩 이틀에 걸쳐 촬영된 블록버스터급의 이번 패션 화보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적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 ‘러브 액추얼리’를 기본 콘셉트로 삼았다. 여기에 새로운 해석을 더한 화보는 영화의 분위기와 조금 다른 느낌으로 탄생했다.

이병헌, 한채영, 김민희, 한효주, 배수빈, 진구, 김별, 홍아름, 쥬니, 션 리차드, 김정헌이 연말을 맞아 촬영한 이번 화보의 수익금은 전액 결식 아동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민희는 직장 상사인 이병헌을 유혹하는 매력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했고, 이병헌은 다시 휴 그랜트가 연기한 매력적인 영국 수상으로 분해 그의 비서가 된 홍아름과 호흡을 맞췄다.

한채영은 회사 동료를 짝사랑하는 여자를 특유의 화려함을 더해 연기했고, 그 상대 남자 역할은 모델 출신 신인 배우 김정헌이 맡았다. 영화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도화지 프러포즈’ 장면의 주인공은 드라마 ‘동이’와 ‘찬란한 유산’에서 결국 이뤄질 수 없었던 커플인 배수빈과 한효주. 그 밖에 진구와 김별, 홍아름, 션 리차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불량한 청춘들의 한 때를 연기했다.

한편 이들의 화보는 보그 12월호를 통해 32페이지 분량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BH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민영, 아픔 극복! 5년 공백 깨고 '신의' 로 복귀
▶'훈녀' 류현경, 6년만에 지상파 예능 컴백 기대감↑
▶'팜므파탈' 장윤주, 시슬루 룩 '미친 몸매' 화제! "모델계 레전드!" 극찬!
▶닉쿤 180cm 키 다리길이만 110cm? 얼굴도 이기적이고 비율도 이기적이네!
▶'핫가이' 존 박 '트렌드 리포트 필' 민효린, 커플사진 공개! "일일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