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로또 당첨만 50번’ 그의 로또1등 비법, 삼각형-대각선 법칙은 뭐?

2010-12-01 18:21:36

[연예팀] 그동안 로또에만 50번 당첨된 로또 달인의 1등 당첨 비법이 공개된다.

SBS 플러스 ‘돈의 교본 사파이어’에서는 로또에만 50번 당첨된 ‘로또달인’ 박삼수씨의 1등 당첨 비법을 대 공개 한다. 박삼수씨는 “로또 당첨에도 비법이 있다”라고 자신있게 말하며 자신이 개발한 당첨의 법칙들을 상세하게 공개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자동으로 구매한 다음 그 자동번호들을 가지고 자신만의 법칙인 삼각형 법칙, 대각선 법칙 등을 적용하는데 특히 금주에 나오지 않는 번호 찾아내는 비결도 공개된다.

또한 방송에서는 박삼수씨의 1등 당첨 당시 부인과 헤어질 뻔한 에피소드와 제작진의 상상을 깨는 그의 일상생활 수준을 공개한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 최고의 로또 명당에서 부는 로또 열풍, 로또 공부 삼매경에 빠진 사람들, 로또 1등 당첨자에서 절도범으로 전락한 20대 사나이의 행적 추적 등 로또에 관련한 천태만상을 풀어낸다.

특히 1등 당첨자가 다시 한 번 1등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한주에 몇백만원씩 로또에 투자해 결국 빈털터리가 된 사연과 당첨금 전액을 기부한 주인공이 나와 로또와 일확천금의 의미를 찾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로또에 울고 웃는 사람들 편’은 12월2일 밤 11시10분 SBS 플러스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SBS 플러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C몽, 2차 공판 후 심경고백 "우선의 법은 대중, 심판 기다립니다"
▶미쓰에이 민, 방송태도 논란 공개사과! 그리고 "사실은…" 억울함 호소!
▶최진혁 "유리 플레이어는 내 인생의 활력소!"
▶'승승장구' 이선균 '몰래온 손님' 오만석, 왕년 강남 8학군 출신?
▶트위스트 김, 향년 74세로 별세… 빈소 추모 물결 잔잔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