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제5회 A 어워즈 이노베이션 부분, 무한도전 팀 수상! "좋아 가는거야!"

2010-12-01 21:12:19

[안현희 기자/ 사진 김지현 기자] '2010 에이어워즈(A-Awards)'에서 무한도전 팀이 '이노베이션' 부분을 수상했다.

에이어워즈는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 코리아가 자신의 분야에서 노력을 다하면서도 가족과 여가를 돌보고 사회에 대한 의무도 게을리 하지 않는, 내면과 외면을 모두 가꿀 줄 아는 최고의 블랙컬러 워커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12월1일 저녁 서울 한강 잠원지구 프라디아에서는 '에이어워즈(A-Awards)'가 진행됐다. 수상자 선정은 문화, 예술, 패션, 출판, 스포츠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1차 수상후보자를 복수로 선정, 이후 엄중한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이날 수상자로는 영화 '부당거래'의 류승완 감독이 크리에이티비티 부문을 수상했으며 인텔리전스 부문은 건축가 승효상 씨, 카리스마 부문은 '슈퍼스타K 2'의 경이적 성공과 `MAMA 2010` 마카오 개최 등의 성과를 이룬 Mnet 박광원 대표에게 돌아갔다.

한편 전년도 수상자인 영화감독 박찬욱, 디자이너 송지오, 가수 타이거JK, MBC 김태호PD 등이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C몽, 2차 공판 후 심경고백 "우선의 법은 대중, 심판 기다립니다"
▶미쓰에이 민, 방송태도 논란 공개사과! 그리고 "사실은…" 억울함 호소!
▶최진혁 "유리 플레이어는 내 인생의 활력소!"
▶'승승장구' 이선균 '몰래온 손님' 오만석, 왕년 강남 8학군 출신?
▶트위스트 김, 향년 74세로 별세… 빈소 추모 물결 잔잔히